평판 관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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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인식으로 비즈니스의 성패가 갈릴 수 있다.

손님을 잘 대접하지 않으면 소문이 퍼진다.

이 기사는 당신의 평판과 고객들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을 가지고 있다.

좋은 공격은 당신의 브랜드의 온라인 이미지를 고려할 때 항상 최고의 방어 수단이다.

이것은 당신이 시민적이고 직업적이라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검색 엔진 결과에서 부정성을 낮추면서, 상황을 신선하게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긍정적인 내용을 게시하십시오.

항상 상냥하게 대하라.

당신이 가진 팔로워와 대화하지 않는 한 상태 업데이트와 트윗을 게시하는 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문의하는 사람이 있으면 즉시 응답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받은 질문에 당황한다면, 당신이 그들이 필요로 하는 대답을 적극적으로 찾고 있다는 것을 그 사람에게 알려라.

회사의 명성을 쌓기 위해서는 좋은 검색어로 웹사이트를 최적화해야 한다.

이것은 너희 회사가 알고 있는 이름이다.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정말 허가성을 좋아한다.

그들이 당신을 권위자로 볼 때,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검색 결과 목록 위로 끌어올릴 가능성이 더 높다.

소셜 네트워크를 항상 시청하십시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대부분의 고객들은 기업이 소셜 미디어 계정에 올린 모든 게시물에 응답해야 한다고 믿고 있다.

빨리 답장해.

대응력을 갖추는 것은 여러분의 사업이 두각을 나타내도록 도울 수 있다.

서비스에 대한 최신 뉴스를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고객에게 가장 최신의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확실히 하는데 도움이 된다.

매일 5분에서 10분 동안 온라인에서 귀사가 속한 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검색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당신의 직원들을 정중히 대하라.

그렇지 않으면 결과가 심각할 수 있다.

아무도 나쁜 고용주를 후원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개인적으로 판매하거나 판촉을 한다면, 그것을 비밀로 유지하라.

평판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불만을 피하기 위해서다.

당신은 어떤 것을 공짜로 얻으려는 사람들의 더 많은 불평을 보기 위해서 불평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정확히 게시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고객이 방문하는 위치를 파악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손님이 식당을 방문하는 것을 안다면, 그곳에서 자주 먹어라.

고객의 습관을 따름으로써, 당신은 그들을 더 잘 알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에서 더 편안해 지는데, 이것은 그들이 당신에게 더 개방적이 되도록 도와준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를 검색하고 잘못된 정보를 볼 경우 사이트 소유자에게 연락하여 해당 정보를 제거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것이 명예 훼손이라는 실질적인 증거를 보여줄 수 있다면, 많은 사이트 소유자들은 그것을 없애는 것을 문제 삼지 않을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이 장소들에서 그들의 상황에 대해 토론한다.

플랫폼을 모니터링하면 게시된 부정적인 댓글에 대해 즉각적인 손상 관리를 할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명성을 보호하고 당신의 사업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회사가 확장될수록 고객과의 교류도 많아진다.

이것으로 당신은 때때로 불평을 다루어야 할 것이고, 이것이 당신이 모든 고객 불평을 떠맡아야 하는 이유다.

게다가,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는 방식으로 그것들을 적절하게 다루고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매우 부정적인 편향을 가지고 있는 것을 온라인에서 보게 된다면, 그것에 대해 화를 내는 것은 너무 쉽다, 특히 그 정보가 사실이 아니라면.

그러나 가장 좋은 방법은 작가의 오류를 상쇄하기 위해 사실을 제공하는 것이다.

사람들이 양쪽을 다 읽을 때, 그들은 스스로 사물을 판단할 수 있다.

당신의 사업이 범했을지도 모르는 실수는 절대 덮어두지 마라.

당신의 고객들이 그것을 알아낼 것이다.

문제를 무시하기보다는 책임을 지고 빨리 잘못을 바로잡도록 노력하라.

보통, 고객은 당신을 용서할 수 있다.

당신은 그 오류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제공함으로써 기회를 늘릴 수 있다.

항상 약속을 지켜라.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당신을 일관성이 없다고 볼 것이고 당신은 그들의 사업을 잃을 수도 있다.

너의 사업은 부정직하다는 나쁜 평판을 얻게 될 것이다.

기업이 평판이 나쁠 때는 개선하기가 쉽지 않을 것이다.

평판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자신을 밖으로 내보내는 데는 몇 년이 걸리므로, 이 조언들을 사용하여 당신을 돕도록 하라.

불만 사항을 능동적으로 접근하고 신속하게 처리하십시오.

일을 빨리 처리할수록 고객은 더 행복해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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