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 관리에 대해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것

치질 관리에 대해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것

치질 관리에 대해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것

기존 치질을 진정시키고 새로운 치질을 예방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압박이나 끈적임 없이 쉽게 지나가는 부드러운 변을 만드는 것이다.

필요를 느낄 때마다 변이 완전히 비워지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과정을 돕기 위해, 반드시 충분한 운동을 하고, 더 많은 물을 마시고, 식단에 좋은 섬유소를 추가하라.

다음 글은 치질의 발병을 예방하거나 기존의 치질을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이런 방법들과 다른 방법들에 대해 자세히 알려준다.

식이섬유를 많이 포함하도록 식단을 바꾸는 것은 치질을 치료하고 예방하는 가장 좋은 치료법 중 하나이다.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의 예로는 파스타, 오트밀, 통곡빵, 잎이 무성한 녹색 채소 등이 있다.

장운동성은 규칙적인 섬유질로 번성하며, 섬유질이 많으면 치질이 생기게 하는 끈적임도 감소한다.

개인 위생이 좋아지면 외부 치질 발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모든 배변 후에 부드러운 화장실 휴지와 촉촉한 물티슈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루틴은 치질에 복용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혈관이 약하면 치질이 생길 수 있다.

비타민C 흡수에 필수적인 플라보노이드인 루틴은 혈관 강화에 도움을 준다.

루틴은 양파, 브로콜리, 감귤류 과일에 자연적으로 발생한다.

하루 섭취 권장량은 보충제 형태로 500mg이다.

얼음을 넣고 열을 가하는 것은 치질의 쉽고 간단한 가정 치료법이다.

추위에서 뜨거움으로 앞뒤로 바꾸면 붓기가 줄어들면서 동시에 통증을 가라앉히고 있다.

얼음은 너무 오래 두면 그 자체로 고통스러워질 수 있으므로 얼음과 함께 5분에서 10분 정도 조준하라.

그런 다음 약 20분간 열을 가하십시오.

치질을 유발하는 것 중 하나는 배변 중에 너무 많이 걸리는 것이다.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고 물을 많이 마시면 대변이 더 쉽게 나올 수 있다.

쪼그리고 앉는 것은 장운동을 하는 좋은 방법이다.

화장실에 가는 동안 발에는 작은 걸상을 사용해라.

치질은 배변 중에 쪼그리고 앉아 있는 세계 지역에서는 흔하지 않다.

통밀빵은 치질 상태를 개선할 수 있다.

그것은 빨갛고 피부 자극을 줄일 수 있다.

다음에 샌드위치를 만들 때는 밀빵을 대신해서 먹어라!

앉아서 치질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가능하면 쿠션을 가지고 가십시오.

직장이나 공공장소에서 사용하는 것이 불편할 수도 있지만 운전하거나 집에서 앉는 동안 해당 부위의 부담을 덜어주고 통증을 줄일 수 있다.

치질은 대부분 괄약근 등을 주변에 늘어뜨려 생긴다.

반복적인 치질로 고생하는 경우에는 성욕이나 다른 활동 중에 사용하는 힘을 고려해야 한다.

치질에 걸리면 기댈 수 없는 설사약도 있다.

설사약은 단 한 번의 배변만 돕도록 설계되어 있다.

만약 여러분이 배변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균등하게 식단을 바꾸는 것을 고려해보라.

치질 통증을 완화하려면 원치 않는 체중을 감량하십시오.

치질은 보통 과체중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노폐물로부터의 압력과 복부 충치에 대한 추가적인 무게는 실제로 항문 정맥 내부의 압력을 증가시킨다.

체중을 줄이기 위해서는 체중 감량 계획에 고섬유 식품을 포함시켜야 한다.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거나 치질에 대한 치료 방법으로 방만제를 너무 자주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왜냐하면 여러분의 몸은 그것들에 대한 건강하지 못한 의존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치질인지 확인하기 위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당신이 경험하는 피는 암이나 다른 심각한 상태를 나타낼 수 있다.

검사받으러 가는 것은 무엇이 잘못되었는지에 대한 걱정을 덜어줄 것이다.

치질일 경우 의사가 가장 좋은 치료법을 알려준다.

앞에서 말한 바와 같이 치질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변을 부드럽게 유지하여 스트레칭과 압력을 줄이는 것이다.

식단에 더 많은 물과 여분의 섬유질을 첨가하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글의 충고를 따르면 치질 발작이 자주 일어나지 않도록 도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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