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되는 이 훌륭한 정보를 확인하러 오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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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단련을 위해 굳이 체육관에서 일생을 보낼 필요는 없다.

좋은 운동을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되도록 여기 제공된 조언을 활용하십시오.

체력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는 개인 트레이너의 도움을 받는 몇 가지 세션이 여러분의 시작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계획을 세우고 운동을 계속할 수 있는 트레이너를 찾아라.

처음 체육관에 가는 것은 위협적일 수 있지만, 전문가에게 요령을 배운다면 덜 그럴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이 새로운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양한 기법과 운동요소를 채용하면 성과를 높일 수 있다.

예를 들어, 러닝머신에서 모든 운동을 하는 대신에, 동네를 산책하라.

인도 위를 걷는 것은 러닝머신을 걷는 것과는 다르다.

여러분의 운동에서 변화를 유지함으로써, 체중 감량은 가능하고 몸은 특정한 운동에 너무 익숙해지지 않을 것이다.

겁내지 마.

자전거를 타는 것은 완벽하게 유효한 운동이다.

가능하면 자전거를 타고 출퇴근하는 것은 돈을 절약할 수 있고 신체적으로 더 건강한 사람을 만들 수 있다.

자전거를 타고 출퇴근하는 것, 특히 통근 시간이 짧다면 하루 동안의 운동으로 간주할 수 있다.

복근 운동을 할 때, 너는 절대로 크런치 하는 데 온 정신을 집중해서는 안 된다.

당신이 완성한 25만 크런치마다 단지 1파운드의 지방이 연소된다.

크런치만으로도 원하는 결과를 낼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당신의 일상 생활 동안 복수를 할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찾아라.

다리에 힘을 빨리 쌓는 훌륭한 방법은 벽걸이 하는 것이다.

시작하려면 어떤 물체도 없고, 몸에 잘 맞을 수 있는 벽을 찾아야 한다.

벽에서 18인치 정도 떨어져서 반대쪽을 향해 서 있어라.

몸을 뒤로 젖히고 벽에 등을 대는 느낌이 들 때까지 무릎을 구부린다.

윗다리와 아랫다리가 90도 각도를 이룰 때까지 벽을 따라 계속 미끄러져 내려간다.

더 이상 견딜 수 없을 때까지 이 자리를 지켜라.

당신이 가장 싫어하는 운동을 당신의 운동 루틴에 넣음으로써 극복하라.

이면의 이론은 사람들이 자신이 가장 약한 운동을 기피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그러니, 시간을 들여 실제로 이 연습들을 숙달하고 여러분의 약점을 극복하십시오.

운동용 신발이 맞는지 확인해라.

여러분이 하고 있는 활동에 맞게 특별히 디자인된 신발을 신지 않을 때, 여러분은 다리와 발을 다칠 위험이 있다.

운동 후 발을 불편하게 해서 나중에 운동하지 못하게 할 수도 있다.

머리 위로 역기를 들어올리는 동작들을 할 때, 각각의 반복에 당신의 활공 근육을 수축시킨다.

이 습관은 당신의 역기를 들어올리는 형태를 개선하고 부상 가능성을 줄일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엉덩이를 부드럽게 하는 것을 돕기 위해 약간의 운동을 제공한다.

그 과정에서 자세와 척추를 도울 수도 있다.

힘과 체력을 얻기 위해서는 같은 횟수의 반복을 10퍼센트 덜 한다.

이것은 근육의 작업 부하를 증가시키고 동시에 지구력을 향상시킨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전신 운동이 보통 30분이 걸린다면, 대신에 27분 안에 끝내는 것을 목표로 하라.

몸에 맞는 도전을 즐겁게 하는 방법이 있다.

여기에서 여러분과 공유한 조언을 받아들여 여러분의 건강 루틴에 사용하기 위해 쓰세요.

운동하는 것을 인생의 일상적인 부분으로 보기 시작해야 한다.

규칙적으로 적당한 양의 운동을 하면 건강과 웰빙에 엄청난 이득을 보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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