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 통증: 인생을 다시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팁

관절염 통증: 인생을 다시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팁

관절염 통증: 인생을 다시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팁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은 관절염 증상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는데, 이것은 신체의 어느 부위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뼈에 효과가 있고 관절에 많은 통증을 일으켜 생활이 어려울 수 있다.

열과 냉간 치료를 번갈아 하여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과 뻣뻣함을 줄인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차가운 것과 뜨거운 것을 번갈아 가며 먹어라.

관절염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온도를 사용하는 추가 요령이 있을 수 있으므로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관절염 진단을 받았다면 낡고 닳은 신발을 신고 운동을 해서는 절대 안 된다.

낡고 닳은 신발은 당신의 몸무게가 고르지 않게 분산되게 할 것이다.

그것들은 또한 다리의 관절에 많은 문제를 일으킨다.

운동화를 정기적으로 새 운동화와 교환한다.

발바닥의 마모 상태를 점검하고, 불규칙한 마모 패턴을 발견하면 즉시 신발을 교체하십시오.

관절염이 있다면 구두 굽이나 불편한 신발을 신지 마라.

이런 종류의 신발은 자세에 좋지 않고 관절에 많은 부담을 준다.

가장 많은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신발을 골라라.

시뇨관절염에 걸리면 활동 수준을 뒤로 돌려야 할 수도 있다.

전보다 기운이 줄어들지도 모른다.

자신이 전에 했던 것과 같은 에너지 수준을 가지고 있다고 스스로를 속인다면 당신의 증상은 더욱 악화될 것이다.

대신, 한 번에 한 가지 중요한 과제에 우선순위를 두고 집중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모든 사람들을 위해 모든 곳에 한 번에 있어야 한다고 느껴서는 안 된다.

특히 여러분이 정말 그럴 수 없기 때문이다.

무엇을 먹고 있는지 잘 살펴라.

어떤 사람들은 자신도 모르게 관절염을 악화시키는 특정 음식에 민감할 수 있다.

당신이 먹는 모든 음식에 대한 일기를 쓰고, 언제 플레어업 증상이 일어나는지 기록하라.

정확히 원인이 무엇인지 추적할 수 있을 것이다.

지팡이를 사용하여 지지해 보십시오.

많은 관절염 환자들은 지팡이가 자신을 장애인으로 보이게 한다고 생각하면서 지팡이를 사용하는 것을 거부한다.

지팡이를 사용하면 통증이 줄어들면 지팡이를 사용하지 않으면 지팡이를 사용할 때보다 더 많은 장애인이 된다.

조금 쉽게 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개인 스타일에 부합하고 잡기 편한 지팡이를 골라야 한다.

관절염 증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침대를 맞춤 제작하십시오.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은 의사와 상의해서 이런 상태의 사람에게 맞는 침대가 무엇인지 알아내야 한다.

당신의 상태와 당신의 통증 문제는 항상 독특한 조합이기 때문에, 침대 부서에서 당신이 정말로 필요한 것을 배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닐지라도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다.

위의 글에서 제공된 이러한 팁을 명심하고 적용함으로써 프로 주자가 되는 능력과 관절염을 동시에 가질 수 있다.

감정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실망시키지 마 적당한 운동, 적절한 수면, 물리치료 그리고 심지어 명상까지도 고통을 줄이고 관절 건강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낙천적인 태도를 취하면 승리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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